'언프리티 랩스타'에 참가한 래퍼 육지담이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는 육지담과 지민, 키썸, 릴샴의 랩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치타 팀을 이기고 올라온 지민 팀의 지민, 키썸, 릴샴과 육지담과 솔로 배틀을 펼쳤졌고 육지담은 이들을 누르고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이어 육지담은 "제가 어쨌든 포기 안 하고 계속 한 거지 않냐. 노력의 결과를 칭찬 받아서 말로 설명할 수 없이 슬펐다"면서 "저 자신한테도 고맙다"고 말했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이하늬가 서울대학교에 다니던 시절 다이어트 경험담을 털어놨다.
배우 이하늬는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하늬는 "대학교 때 예뻐지고 싶어서 무작정 굶기 시작했다" 며 "지금 같으면 누구한테 물어보기라도 할 텐데 그땐 노하우가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하늬는 이어 "다이어트할 때 15일까지 굶어봤다. 같이 굶었던 친구는 눈이 안 보였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또 "20대 초반까지는 악으로 깡으로 버틴다. 하지만 20대 후반만 돼도 굶는 게 정말 힘들다"고 다이어트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이하늬는 마유크림이 피부에 좋다고 극찬했다.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말했다.
▶스물 김우빈
영화 '스물'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김우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화 '스물' 캐릭터 예고편에서 김우빈은 기존과 다른 철부지 아들로 변신했다.
영상 속 김우빈은 부모님에게 "그냥 용돈은 주는 걸로 합시다"라고 용돈을 구걸했다. 그러나 "꺼져"라는 냉정한 아버지의 말에 김우빈은 바닥에 드러누워 "용돈 줘~ 용돈!"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광주서 아파트 옹벽 붕괴
광주 한 아파트에서 쏟아져 내린 옹벽이 2차 붕괴 위험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광주 남구청은 5일 새벽 붕괴된 봉선동 대화아파트 뒤편 도로 옹벽의 우측에서 2차 붕괴 위험이 있을 것으로 보고 현재 해당 옹벽 주변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현재 2차 응급 정밀진단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남구는 2차 응급 정밀진단 결과가 나오는 대로 응급 복구 및 이주 대책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앞서 5일 오전 3시 50분쯤 광주시 남구 봉선동의 한 아파트의 뒷편 높이 15m, 길이 200m 옹벽 가운데 30m가량이 커다란 굉음과 함께 무너져 내렸다.
이 옹벽이 붕괴되면서 약 1000톤 정도의 흙과 붕괴물이 쏟아져 내려 아파트 단지 옹벽 아래 주차된 차량 10대의 피해가 확인이 됐고 추가적으로 차량 30~40대가 매몰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엔 바늘 학대
어린이집에서 이번엔 어린이를 바늘로 찔러 학대했다는 제보가 들어와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5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어린이집에 다니는 A양의 부모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학대를 당했다"고 신고했다.
A양은 "준비물을 가져오지 않으면 선생님이 바늘로 찔렀다"고 부모에게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A양을 비롯한 같은 반 어린이 3명의 팔과 다리 등에서 예리한 물체에 찔린 흔적이 발견됐다. 상처는 이미 아문 상태다.
▶정몽구 정의선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보유 중인 현대글로비스 주식(13%가량) 재매각에 나섰다.
5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정몽구 회장과 정의선 부회장이 보유중인 현대글로비스 주식 1627만1460주(43.39%) 가운데 502만2170주(13.395)를 매각한다.
현대차그룹은 국내외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자 모집에 나섰다.
키워드: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겟잇뷰티 이하늬,스물 김우빈,광주서 아파트 옹벽 붕괴,이번엔 바늘 학대,정몽구 정의선,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겟잇뷰티 이하늬,스물 김우빈,광주서 아파트 옹벽 붕괴,이번엔 바늘 학대,정몽구 정의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