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M 모바일은 롱텀에볼루션(LTE)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LG 와인스마트폰을 월 99원(부가세 별도)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스마트폰-LTE요금제 ‘찰떡궁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인스마트폰은 스마트폰에 입문한 중장년층과 어린이들이 쉽게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국내 최저가 LTE 표준 요금제 역시 휴대폰 사용량이 적은 고객들에게 특화된 요금제로 부모님이나 어린 자녀에게 잘 맞는다.
실제 와인스마트폰을 9900원의 LTE 표준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월 9999원(이하 부가세 별도·2년 약정 기준)으로 1만원이 안 되는 가격이다. 사용한 만큼 요금이 부과되는 LTE 표준요금제는 음성과 데이터 이용이 적고 와이파이를 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박병규 KT IS MVNO 사업단장은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의 휴대폰을 바꿀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M 모바일의 저렴한 LTE요금제와 와인스마트폰의 절묘한 궁합으로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푸짐한 설맞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찰떡궁합 이벤트 기간 와인스마트폰-LTE 요금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와인스마트폰 5명, 아웃백식사권 1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M 모바일 홈페이지 (www.ktmmobile.com)나 고객센터(1899-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