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다운만 받아도 공짜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내일투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 1매, 오사카 왕복항공권 1매, 가출하기 앱북 100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내려받은 후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내일투어 모바일 앱 런칭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빈스빈스커피의 딸기와플을 증정한다.
이외에 내일투어 모바일 앱을 다운 받고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금까기 여행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일투어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은 3월 16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3월 26일이다.
내일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내일투어 모바일 앱 출시로 고객들은 기존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었던 모든 상품과 이벤트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전용 혜택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며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일투어 앱은 ▲찜한 상품의 특가를 알려주는 특가 알람▲전문 코디네이터들이 추천하는 인기여행지와 특가 상품 정보 ▲편리한 검색 기능 ▲고객들의 생생한 여행 후기 ▲편리한 여행 정보 공유 ▲최신 및 인기 이벤트 소식 ▲전세계 6만 여개 호텔 예약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 모두 출시됐다. 02-6262-5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