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약정체결식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인천북부고용노동지청, 인천 서구청 등 지원기관 및 사업운영기관이 참여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CNC기계가공”, “용접실무” 등 2개 과정 45명을 대상으로 인천지역 내 기업들과 협약을 체결하고 현장 맞춤식 훈련과정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1억7000만원의 인건비 및 운영비를 지원 받아 운영하는 사업으로 교육대상은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 내 취약계층이며, 1차 교육은 5월부터 7월까지 “CNC기계가공” 과정, “용접실무”과정 등 2개 과정을 8월부터 10월까지는 “CNC기계가공” 과정을 운영하고 각 과정별 모집인원은 15명이다.
1차 교육생 모집은 3월 2일부터 5월 12일까지이며 대학, 지자체 홈페이지 등을 통해 모집예정이며, 2차 교육생 모집은 6월 1일부터 8월 11일까지 한다.
관련기사
교육생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식비 및 교통비를 지원한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하여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과 대학 교수들의 기업전담제, 지역고용센터, 서구청취업정보센터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전원 취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 http://namincheon.kopo.ac.kr/ 및 방문접수로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032-450-039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