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여자 싱어송라이터 가수 미(MIIII)가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페이스북 및 SNS를 통해 '미(MIIII) 신발(SHOES) COMING SOON! 2015.03.04 PM 12:00'이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속 미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짧은 단발머리에 맨발로 모래사장을 걷고 있다. 모래사장 위에 한 켤레 신발이 덩그러니 놓여져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다.
미(MIIII)는 싱어송라이터로 본인의 앨범은 물론 타 가수 앨범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자질도 여과 없이 보여온 터라 이번 앨범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가수 미(MIIII)는 2010년 ‘7월 15일’앨범으로 데뷔, 포맨과의 듀엣 곡인 ‘그 남자 그 여자’와 드라마 나쁜남자 OST ‘어디에’, 시크릿 가든 OST ‘못해’, ‘Here I Am’ 등으로 활동하며 바이브 사단의 ‘괴물 보컬’로 이목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미(MIIII) 앨범 기대된다”, “미(MIIII) 타이틀 곡이 신발인가?”, “미(MIIII) 목소리 그리웠는데! 빨리 앨범 내주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MIIII)의 디지털 싱글 ‘신발’은 오는 4일 수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