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싸이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6일 새벽 4시부터 16일(월) 새벽 3시 59분까지 총 10일 동안 접속하는 모든 분들께 총 10개의 마법석을 증정한다.

또한 15일(일) 23시 59분까지 정령의 보옥 이벤트를 진행하고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뜨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극한 헤라 러시등의 ‘절대지옥급’에서도 보옥이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메탈,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이때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은 2배로 오른다. 그리고 이와 함께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이 오픈된다. 금색의 석가산, 초황제 메탈 드래곤 강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일(금) 자정부터 15일(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강림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강림 챌린지는 지금까지 등장한 총 15개의 강림 던전으로 각 단계마다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하면 호노피 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스페셜 던전에 앙케이트 던전 12가 9일(월)부터 2주간 공개되며 레드 해적과 보스 몬스터 레드 페어리가 등장해 던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이와 함께 15일(일) 23저녁 11시 59분까지 요일 별 던전을 개방하고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드랍률 2배, 주말에는 코인 드랍률 1.5배 등을 증가시켜주는 이벤트 던전을 선보이며, 해당 기간 중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5배로 상승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