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의 집' 이상엽, 허당 터프가이 변신 "물오른 코믹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8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해당방송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파랑새의 집' 이상엽이 역대급 '허당 터프가이'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극본 박필주, 연출 지병현,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5회에서 바람둥이 재벌 2세 '장현도' 역을 맡은 이상엽은 '허당 터프가이'로 변신해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장현도(이상엽)는 한은수(채수빈)를 레스토랑으로 불러냈고, 한은수는 쌀쌀맞게 “돈 갚으면 되는 것 아니냐”며 돈을 테이블에 놓고 뒤돌아섰다. 그 때 바로 앞에 보인 호주 유학을 구실로 자신을 찬 전 남자친구와 다른 여자와의 데이트 모습에 한은수는 충격을 받고 말을 잇지 못했다.

이 모습을 본 장현도는 한은수의 흑기사로 변신, 터프하게 전 남자친구의 멱살을 잡고 레스토랑 밖으로 끌고 나갔다. 그러나 오히려 맞은 쪽은 장현도. 장현도는 코피를 줄줄 흘리며 “어떻게 준비도 안 했는데 비겁하게 주먹을 날리냐!”고 절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상엽의 코믹한 연기는 극의 재미를 살리고 있는 일등공신으로 꼽히고 있으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코믹 연기는 매회 방송 이후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상엽 허당 터프가이 매력 쩐다", "쌍코피 코믹 연기 정말 대박이야", "몸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에 박수를", "이상엽 허당 터프가이 연기 꿀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파랑새의 집’은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혈연을 뛰어넘는 가족의 확장을 담아낸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