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방송인 노홍철의 근황이 포착됐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귀국한 노홍철 자전거 타고 산책 중'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겼다.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노홍철이 자전거를 사용하고 있는 것.
앞서 노홍철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포르투갈 리스본 등에서 목격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관련기사- 사람이좋다 임성은, 나혼자산다 엠버, 나는 가수다3 양파, 김기종 구속, 미즈하라 키코 입국, 종영 스파이, 리퍼트 내주 수요일 퇴원 예상, 무도 식스맨,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일본 자위대 출동 확대 추진
- 해리왕자 엠마왓슨, 김준수 나얼 자작곡 받았다, 메이웨더 파퀴아오, 토요일 토요일 무도다, 구직단념자 50만명 육박, 사람이 좋다 유승옥, 오후 3~4시 절정, 조재현 딸 조혜정, 김장훈 불법 다운로드 논란, 국세청 환급금 조회, 아빠를 부탁해, 삼성카드, 프리드로우, 지우개똥청소기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8일 서울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