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필리핀관광청-세부퍼시픽, 페이스북 말풍선 인증샷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0 18: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한국지사장 마리콘 바스코-에브론)은 오는 17일까지 세부퍼시픽항공과 함께 ‘페이스북 말 풍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며 ‘세계 7대 자연 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팔라완, 1,700여개의 언덕이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힐의 고장인 보홀, 필리핀 최대의 망고 생산지인 다바오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소공동 프레지던트호텔 1층에 위치한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방문해 필리핀에 가고 싶은 특별한 이유를 적은 후 메시지 보드를 들고 있는 인증샷을 세부퍼시픽항공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ebupacifickorea)에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팔라완(푸에르토 프린세사) 왕복항공권 2매와 2박 호텔 숙박권, 2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보홀(탁빌라란) 왕복항공권 2매, 3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다바오 왕복 항공권 2매, 그리고 3등 5명에게는 여행가방 세트가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 확률은 지인들과의 공유를 통해 ‘좋아요’를 많이 받을수록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3일 세부퍼시픽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와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은 휴양 이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들로 넘친다”며 “새로운 필리핀 여행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