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이 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2박 투숙 상품으로 ▲본관 스탠다드 객실 2박▲캠핑 런치(2인) 1회▲더 파크뷰 디너(2인) 1회▲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입장 등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2박 전용상품인 이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1박에 37만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할인 혜택 적용 시 1박에 3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번거로운 장비나 세팅 준비 없이 럭셔리한 야외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캠핑존'에서 여유롭게 런치를 즐길 수 있다.
캠핑 바비큐 런치에는 새우, 전복, 와규 꽃등심, 수제 소시지 등 최상의 바비큐용 식재료와 간식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저녁시간에는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라이브 키친 섹션'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디너가 제공된다.
한편 '더 파크뷰'에서는 봄철을 맞아 특별 전복 요리들을 4월 말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문의는 1588-1142 또는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m.shilla.net/jeju/index.do)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