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티웨이항공은 스튜어드가 진행하는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4일 기내 ‘화이트 데이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인기 드라마였던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를 패러디 해 ‘하늘에서 만난 그대(하그대)’ 이벤트다.
기내 이벤트는 14일 김포~제주 노선의 이벤트 항공편(TW711, TW712, TW747, TW748)에서 총 8명의 남승무원이 2팀으로 나눠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 상품 증정, 기타 연주, 사진 촬영이 이뤄지며 달콤한 화이트데이인 만큼 승객들에게 초콜렛도 함께 나눠준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하그대' 스튜어드 인증샷과 평소 받아보고 싶었던 기내 서비스 댓글 달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발표는 오는 20일 개별연락을 통해 이뤄지며 경품은 카페베네 상품권(10명)으로 1인 2매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사랑으로 다시 보답하고자, 고객분들께 특별한 기내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달콤한 여행길을 열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며 늘 고객분들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