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대학운영위원회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강희상)는 지난13일에 "대학운영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능력중심사회 구현, 일학습병행제 정착 등 국정과제 실천을 위해 마련된 대학운영위원회는 지역의 산업계, 교육계, 지방자치단체가 모두 참여하며, 앞으로 대학의 사업계획을 심사하고 교육훈련운영계획을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남인천캠퍼스는 ‘지역 ‧ 산업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인천지역 경제활성화에 첨병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인천캠퍼스 대학운영위원회는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산업계, 정부유관기관, 지자체, HRD유관기관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2015년 사업계획과 교육훈련운영계획을 주제로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 확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대학운영위원회 정기회의[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대학운영위원회 정기회의[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강희상 학장은 “우리 대학은 지역의 기술인력 양성교육과 산업의 인력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현장실무중심 NCS기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운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실무에 강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배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일학습병행제 정착을 위해 지역의 산업계, 자치단체, 정부기관 등과 협업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는 것이 이번 대학운영위원회 구성의 가장 큰 성과“라고 밝혔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