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3/19/20150319175944981481.jpg)
[사진 = 티오피 미디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니엘이 ‘못된 여자’의 방송 마무리를 앞두고 두 번째 입술 토크 영상을 공개 했다.
니엘은 19일 틴탑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Special LIP TALK 2 from NIEL”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월 니엘은 ‘oNIELy’ 앨범 공개 전 “Special LIP TALK from NIEL”을 공개하며 니엘의 트레이드마크인 입술이 부각된 영상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며 니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킨바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입술 토크 영상 속에서 니엘은 한층 더 발전된 섹시함과 귀여움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 니엘은 ‘못된 여자’ 솔로 활동에 대한 소감을 담은 입술 5자 토크를 진행 했다. 리본 머리띠와 입술 모양의 소품 등으로 귀여움을 한층 더 살린 니엘은 “아주 좋았어. 너희 덕분에. 너(팬들)가 와 줄 때” 등의 멘트로 그 동안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영상 시작부터 입술 애교와 하트 5종 세트 등을 선보이며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니엘 입술 역시 매력적”, “니엘 입술 5자 토크에 반해버렸어. 팬들 생각해주는 마음까지 너무 고마워요!”, “머리띠가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멋있고 귀엽기까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니엘은 이번주 KBS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로 방송을 마무리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