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3.3㎡ 당 6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에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활발히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 총 1,006가구의 대단지 프리미엄을 강점으로 내세운 단지는 다양한 혜택 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63㎡, 84㎡, 101㎡, 117㎡ 전용면적으로 중소형 평형을 구성하고 있어 희소성과 선호도가 높고 단지 내 에코가든, 팰리스가든, 힐링가든, 프린스가든, 미로가든 등 각양각색의 테마들이 적용된 이국적인 정원들을 조성했으며 8,547㎡ 규모의 어린이 공원이 단지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풍요로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CGV, 홈플러스,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영어마을, 고려대학교 EIE 영어학원 등 단지 가까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탁월하면서도 글로벌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어 기대되는 여건 속에서 자녀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최근 파격적인 조건 변경 및 특별한 분양 혜택은 중도금 이자 지원 1년 연장하여 계약 체결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는 대단지 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날씨가 풀리면서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고 계약율이 급격하게 상승하며 선착순 분양 시작 후 많은 방문이 이뤄지고 있다. 원활한 상담 및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후 방문시 로열층 우선 배정 등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입주는 2015년 10월예정이다. 문의: 031-932-517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