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CJE&M]
2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있은 '댄싱9 시즌3' 쇼케이스에는 오광석 CP, 이영주 PD를 비롯해 이선태 박지우 이루다 우현영 하휘동 이민우 최수진(이상 레드윙즈팀)과 김설진 김수로 한선천 박지은 박인수 이용우(이상 블루아이팀)가 참석해 촬영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즌3은 그간의 방식에서 벗어나 네티즌 투표를 도입했다. 시즌1, 2의 블루아이, 레드윙즈 본선 진출자 중 10명의 올스타를 선정해 맞대결을 벌이는 것.
이에 따라 하휘동 이루다 김홍인 소문정 신규상 최수진 이선태 남진현 손병현 이유민 등 10명이 레드윙즈 올스타로 선정됐다. 김설진 한선천 김기수 김태현 이지은 박인수 안남근 김솔희 윤전일 홍성식은 블루아이 대표로 나선다.
이에 대해 '댄싱9' 시즌3 연출을 맡은 이용주 PD는 “7전 4선승제 도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좋은 댄서들의 공연을 풍부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마스터들의 역할이 굉장이 중요하게 됐다. 벤치 멤버 제도를 도입했는데, 승리를 한 팀 마스터들에게 상대팀 멤버 2명이 다음 라운드에 나올 수 없도록 권한을 주는 제도다. 이 때문에 마스터들의 전략 전술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100인의 심사단 제도는 전문적인 심사단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평가를 결합한 방식”이라며 “그렇게 하면 조금 더 공평한 심사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댄싱9' 시즌3 올스타전은 4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