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아이스크림’은 진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3가지 초콜릿맛 아이스크림 속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팝핑 캔디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초콜릿 훠지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레드, 헐크의 그린, 캡틴 아메리카의 블루 팝핑캔디를 만나 달콤하면서도 톡톡 튀는 맛을 선사한다.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7조각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케이크’는 각 히어로들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플레이버를 접목 시켰다. ▲아이언맨 ‘체리쥬빌레’ ▲캡틴아메리카 ‘슈팅스타’ ▲헐크 ‘초코나무숲’ ▲토르 ‘아몬드봉봉’ ▲호크아이 ‘쿠키앤크림’ ▲블랙위도우 ‘엄마는외계인’ ▲어벤져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총 7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밖에 어벤져스 헐크-케이크와 어벤져스 아이언맨-케이크도 4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2년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영화 ‘어벤져스’의 후속편으로 지난해 국내에서도 촬영을 진행하며 많은 화제가 됐다. 오는 23일 개봉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