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3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프매' 시즌3에서는 신규 모드인 클래식 모드가 추가되어 1990년부터 2014년까지 추억의 팀들과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경기 결과에 따라 상대팀 선수 및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팀 전체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에이스 선수의 등장으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다양한 덱구성을 통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스카우팅 리포팅 시스템과 이용자 환경(UI)이 새롭게 개편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5 KBO리그 개막을 맞아 기존 컴프매 이용자뿐 아니라 야구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즌3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더 실감나는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컴프매’ 시즌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3년 10월 10일 이후 팀을 생성한 이용자가 시즌3에 접속하면 히어로장비세트, 몬스터 선수 등이 담긴 시즌3 패키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3의 신규 및 휴면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에너지 충전권, 게임재화, 특수 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미니 야구'에 참여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컴프매' 시즌3를 공유한 모든 이용자에게 몬스터 선수 보존권을 지급한다.

한편, 컴투스는 인기 걸그룹 AOA가 등장하는 '컴프매 시즌3' 신규 영상을 유튜브(http://youtu.be/4UeZdbRpru4)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대기실에서 '컴프매'를 즐기고 있는 AOA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 선수명, 선수정보 등을 그대로 반영해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재미를 전달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지난 2013년 10월 출시, 2014년 4월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등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전달하기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