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현대자동차가 에쿠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12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에쿠스 골프클래식’은 현대차의 최고급 세단인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자선 골프대회다. 지난해까지 누적으로 1500명이 넘는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해 골프를 통한 교류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12회 에쿠스 골프클래식’은 120명의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해 오는 5월 4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개인들이 낸 참가비는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활약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소속 김형성 프로의 골프 레슨을 비롯해 △최장 비거리를 경쟁하는 ‘롱기스트홀’, △핀에 가장 가깝게 붙인 참가자를 가리는 ‘니어리스트홀’ △프로와의 니어핀 대결을 펼치는 ‘프로를 이겨라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여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현대차는 지정된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제네시스 1대를 상품으로 제공해 대회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제 12회 에쿠스 골프 클래식’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 △아이언 세트 △제주 2박3일 골프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세트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이 시상 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법인 고객 제외)은 4월 1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나 행사 운영사무국(02-522-8280)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20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2회째 계속된 전통을 이어감과 동시에 기부 문화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성숙한 골프 문화 조성과 고객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지원하겠다”며 “현대차 최고급 명차인 ‘에쿠스’에 걸맞는 최고의 행사로 준비한 만큼 에쿠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