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도서관 행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8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흥시도서관 행사 풍성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시흥시중앙도서관이 4월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인형극, 강연회 등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중앙도서관에서는 ‘노래가 있는 마당극 '콩쥐팥쥐’를 시작으로 백희나 작가의 '구름빵'을 읽고 구름케잌을 만들어보는 ‘우리가족 구름빵 만들기’ 체험행사와 ‘바람소리 앙상블 오카리나 동아리’의 아름다운 연주, 동화 '삼백이의 칠일장'의 원화전시 및 세계 여러 나라 언어로 번역된 우리 동화책 전시가 운영된다.

능곡도서관에서는 클래식과 마술을 결합한 ‘펀펀 클래매직 콘서트’와 소원나뭇잎을 거는 ‘행복한 책나무’, 냅킨아트를 활용한 ‘우드타일 메모꽂이 만들기’와 동화 '책 청소부 소소'의 원화 전시가 운영된다.

 대야도서관에서는 동화를 읽고 독후활동을 함께 해보는 ‘이야기꽃이 피었습니다’, 심리상담과 체험을 활용한 ‘인문학 교실’이, 대야어린이도서관에서는 안데르센 작가의 작품을 애니메이션과 인형극으로 깊이 읽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군자도서관은 고대영 작가의 '집 안 치우기'원화전시와 지난 잡지를 배부하는 ‘과월호 잡지 나눔행사’를 운영하며, 정왕어린이도서관은 ‘김수한무와 거북이’ 마당극과  '독서가 공부를 이긴다'의 저자 박주일 선생님과의 만남, 다양한 체험행사의 ‘주말 가족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행사]

 또한 신천도서관에서는 가족뮤지컬 라이온킹과 전래놀이가, 매화도서관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골든벨 퀴즈 왕’을 선발하며, 월곶도서관에서는 사라진 달을 찾아 떠나는 어린이연극과 바람개비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이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