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2015 춘천마임축제에서는 5월 24~31일까지 8일간 개최되는 춘천마임축제에 참여할 자원활동가(깨비)를 모집한다.
모집기한은 5월 5일까지로 축제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끼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사람이면 외국인을 포함하여 누구나 가능하다.
춘천 공지천, 어린이 회관 일대의 우다마리 지역에서 새롭게 펼쳐질 춘천마임축제의 지원분야는 홍보, 공연, 마케팅, 행정, 교육, 운영, 기술으로 나뉘며 다양한 분야에서 약 200명에게 축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기간은 5월 11~31일까지이며 축제기간동안은 전일근무가 원칙이다. 깨비로 선정된 자에게는 봉사활동 인증서와 함께 축제 티셔츠, 기념품, 깨비수첩, 깨비 패스가 제공된다.
문화예술 기획의 꿈을 가진 젊은이들이 3년 연속 최우수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춘천마임축제에 직접 참여하여 진행함으로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접수 방법은 축제 홈페이지www.mimefestival.com)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운영팀으로 이메일(manage@mimefestival.com)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개별면접을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되며, 5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