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인간의 조건2’ 인증샷 공개…남다른 패션 감각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2 2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혜정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모델 이혜정이 ‘인간의 조건2’ 출연 인증샷을 남겼다.

이혜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 방송 되네요~ 보실 거죠?”라는 멘트와 함께 KBS2 ‘인간의 조건2’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정은 이번 ‘인간의 조건2’의 특집편의 또 다른 여자 출연자들인 박미선-레이나-박은지-박은영-김희정과 함께 촬영장에서 단란하게 앉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런 이혜정을 비롯한 여섯 멤버들의 모습에서 오붓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 나와 이들이 어떤 케미로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혜정은 멤버들 가운데서도 모델다운 감각적인 패션센스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가 아무나 소화하지 못할 것 같은 독특한 짜임의 티셔츠와 아랫단에 격자 컷팅이 들어간 와이드 진을 입고, 검은 트렌치코트로 그 합을 맞춰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에 남다른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는 이혜정이 ‘인간의 조건2’ 특별편에서 또 어떤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혜정은 ‘인간의 조건2’ 출연에 대해 “이렇게 좋은 기회로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 드리게 돼 기분이 좋다”면서 “런웨이에서 보여드렸던 패셔너블한 모델로서의 모습 외에 그간 보여드리지 못한 다양한 제 내면의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혜정은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톱모델로 유명 컬렉션과 각종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방출, 숱한 패션 피플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