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KRT의 ‘중대발표’ 이벤트는 중국과 대양주 상품에만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기존 모바일에서만 진행하던 ‘쇼킹혜택전’이벤트를 PC 예약자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중국은 비자대금을 포함해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까지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며 대양주는 10만원의 금액 할인 혜택으로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중국 상품은 하이난, 백두산, 계림, 구채구, 곤명 등의 여행상품이 있으며 그 중 명산으로 알려진 황산과 천하제일의 무릉도원인 장가계, 동양의 그랜드캐니언 태항산 등이 봄철 여행하기에 좋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중국은 연차를 쓰지 않고 주말의 짧은 일정으로도 여행이 가능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중국으로의 가족여행이나 효도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대양주 상품은 골드코스트, 프레이저 아일랜드, 밀포드 사운드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여행지를 바탕으로 샴페인 크루즈, 호주캠핑 1박2일, 품격 있는 시드니, 뉴질랜드 핵심일주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자연과 도시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대양주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500명, 대양주 100명에 한해 선착순 한정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krt.co.kr) 또는 문의전화(1588-004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