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선물할 일 많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할수록 큰 경품혜택을 누릴 수 있는 ‘5월의 선물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18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 날, 그리고 성인의 날 총 5번의 기획전을 진행하고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과는 상관없이 구매 횟수에 따라 더 좋은 경품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지며 횟수는 기획전별로 누적, 첫 구매 시에는 드롱기 토스트기를, 2회 구매 시에는 드롱기 빈티지 아이코나 커피포트를, 3회 구매 시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그리고 4회 이상 구매 시에는 스메그 냉장고에 당첨될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경품 응모는 기획전 상품 결제 완료 직후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는 메시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구매 횟수에 따른 경품을 확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29일부터 카카오선물친구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다음카카오는 “이번 5월 선물리턴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을 많이 하는 구매자에게 다음카카오가 선물을 돌려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도 전하고 평소에 갖고 싶던 인기 트렌드 제품도 받아볼 기회를 누리며 더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5월 10일까지 어린이날, 그리고 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의 아이들을 위한 각종 장난감과 승용완구, 가구 등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뽀롱뽀롱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완구 제품은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폴프랭크 키세스 스페셜에디션 자전거 등 승용완구를 47% 할인된 가격에, 숲소리 친환경원목 자동차 침대를 58% 할인된 단독가로 선물할 수 있다.
어버이날 기획전에서는 부모님을 감동시킬 다양한 효도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과, 테레비젼과 안마기 세트, 한방 화장품 등, 부모님을 감동 시키는 효도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