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이언, 커피 모델로 발탁…스타일리쉬한 티저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30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폴라리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래퍼 아이언이 커피모델로 발탁되었다.

28일 아이언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언이 컵커피 프렌치카페 ‘카와’의 CF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언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스튜디오 안에서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등장해 커피를 마시며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 아이언은 이번 CF를 위해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TRACK 01 IRON’ 이라는 문구에서 아이언과 호흡을 맞춘 다른 뮤지션이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언을 모델로 발탁한 남양유업 측은 “최근 가장 핫한 뮤지션이자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모습까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할만한 매력을 모두 갖춘 아이언이 브랜드 이미지에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생애 첫 CF 모델로 발탁된 아이언은 “쇼미더머니에서 준우승을 한 것도 믿기지 않았었는데 CF를 찍다니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평소에 커피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자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3월말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blu’(블루)와 걸그룹 AOA 지민과 함께 호흡을 맞춘 ‘Puss’(퍼스)가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이번 CF까지 올 상반기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아이언은 현재 새로운 앨범 준비 중에 있으며, 아이언이 모델로 출연한 프렌치카페 ‘카와’ CF는 29일부터 방송전파를 타게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