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병진 기자 =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5월1일부터 10일까지 유어 마이 히어로(YOU ARE MY HERO) 라는 테마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영국 출신 유명 디자이너 제임스 워드의 디자인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동물 캐릭터인 '짐밥아트'를 활용해 다양한 사은품을 선보인다.
구매금액에 따라 '짐밥아트' 어린이 가면&망토 세트, 머그컵 세트, 브런치 접시 세트, 종이인형, DIY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영화 속 슈퍼 히어로도 있지만 고민들 함께 나누고 서로를 응원하는 가족이야 말로 진정한 히어로임을 다시 한 번 가슴에 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선물 상품전도 준비했다.
1일 '나가수 시즌3' 가왕전에서 우승한 '양파'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5일까지 어린이 아동극과 애니매이션, 가족뮤지컬 공연이 대구점 9층 문화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문화홀 앞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실제 증기기관 기차를 축소해놓은 '추추기차'가 9층 하늘정원을 달리고 백화점 내에서는 '로드아트' 거리공연이 이어진다.
1일부터 5일까지 6층 매장과 9층 문화홀 앞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완구 선물상품전이 진행되고 각 층별로 가정의 달맞이 선물 상품전이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