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지난 4월 15일 B tv안에 키즈전용 TV서비스인 ‘B tv 키즈존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B tv 키즈존’은 유아들이 시청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콘텐츠로의 접근을 막기 위해, B tv를 켰을 때 애니메이션 캐릭터 콘텐츠만 모아 놓은 서비스다. B tv 안에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인터넷TV(IPTV)가 만들어진 것으로 B tv 전원을 켜며 바로 B tv 키즈존으로 진입한다.
‘B tv 키즈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라바 등 인기 캐릭터별로 메뉴를 구성했고,특히 캐릭터가 "오늘은 몇 편만 보자"고 말하는 등 아이들이 올바른 TV 시청 습관을 갖는데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키즈존 인기왕’ 이벤트는 고객이 키즈존에 들어가 ‘키즈존 인기왕’ 이벤트 배너를 선택한 후 뽀로로, 폴리, 타요, 미니특공대, 옥토넛 친구들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또 ‘키즈존 후기왕’은 해당 페이지에서 키즈존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폴리, 엠버 킥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키즈존 런칭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