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4/30/20150430175651655537.jpg)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휴면 유저 복귀 및 VI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28일(목)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휴면 유저에게 복귀 기념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26일(목) 이후로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참여하면 메카닉 코스튬 박스, TOP 시크릿 박스3 등이 담긴 아이템 7종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또한 VIP 이용권을 보유한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5월 14일(목)까지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거나 3시간 이상 플레이를 할 경우 또는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일정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를 사용하면 쉘텀류, 캐시 아이템 등 교환 아이템 가운데 VIP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해당 이용권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에이지 정수, 무기∙방어구 상자, 에이징 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한 가지와 랜덤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사랑이 가득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리스톤테일’ 가족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휴면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 및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