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일 오후 패션+기능서 갖춘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2 0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모델컷. 사진=CJ오쇼핑]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최근 자기관리를 위해 일상적으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Athleisure) 룩’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운동)과 레저(Leisure·여가)의 합성어로, 운동에 필수적인 기능성에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는 모던한 디자인을 더해 운동과 일상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말한다. 신축성 좋은 레깅스와 요가복 등 가벼운 산책과 조깅·스트레칭에 편안한 아이템이 대표적인 애슬레저 룩 아이템이다.

그동안 선보여진 애슬레저 룩 아이템들은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되다 보니, 단정함이 돋보여야 하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즐기기는 어려웠다.

이런 가운데 CJ오쇼핑(대표 변동식)이 운동복은 물론이고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손색없는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4종 세트(9만9000원)'를 2일 오후 7시 10분에 론칭 방송한다.

이날 방송하는 제품은 단정한 피케셔츠 디자인에 스포츠 기능성 소재인 ‘리파’를 활용해 클래식함과 스포티한 매력을 모두 갖춘 애슬레저 룩 아이템이다.

리파(LIFA)는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브랜드인 헬리한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섬유 소재로,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해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무더운 사무실 등 내부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는 스타일링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과 운동복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슬랙스나 면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은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의 피케셔츠가 남녀 공통으로 준비됐다. 남성용에는 블루 색상과 여성용에는 코랄 색상이 추가됐다. 특히 이날 방송 중에는 CJ오쇼핑 독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그레이 색상의 피케셔츠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레포츠팀 박명근 MD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일상생활에서도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족(族)’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는 클래식한 매력의 피케셔츠에 경쾌하고 캐주얼한 애슬레저 느낌을 더해, 출퇴근 길에도 운동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특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