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푸드 채널인 올리브TV가 주최하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 더욱 화려해져 돌아온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5월 美食’을 주제로 서울의 봄을 화려하게 수 놓을 예정이다. 오는 23, 24일 양일간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개최된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올리브TV 속 푸드 아이콘과 컨텐츠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20,30대 여성의 가장 핫 한 관심사인 푸드 뿐 아니라 뷰티, 라이프스타일 컨텐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5월 미식(美食)’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서는 ‘올리브TV’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 셰프들과 이들의 요리 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로 확장,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겟잇뷰티’의 컨텐츠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겟잇뷰티 스프링 팝업’, 한강에서의 요트 피크닉은 물론 올리브TV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엄선한 테이스티로드 맛집이 한 데 모인 ALL-DAY(올데이)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TV, 온스타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셰프들과 셀럽이 현장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쇼 ‘올푸페 라이브’도 공개된다. ‘올리브쇼’ 셰프 군단의 '셰프의 킥 배틀', ‘테이스티로드’ MC 수진, 리지와 함께하는 '딜리셔스 팬미팅',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시그너처 코너 '릴레이 토킹미러' 체험, ‘스타일라이브’의 MC 김나영의 깜짝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5월 야외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감성 뮤직 라인업도 마련되어있는데, 2,30대 여성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라이너스의 담요, 김필 등의 설레는 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티켓 오픈은 7일 오전 10시 CJ오클락(oclock.co.kr)에서 단독 진행된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TV 홈페이지(olivetv.co.kr) 참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