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포토] 몬스타엑스, '절대 잊지못할 어벤져스 패러디 포토타임' (몬스타엑스 데뷔 쇼케이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3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몬스타엑스 데뷔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몬스타엑스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왼쪽부터 랩퍼 주헌, 셔누, 민혁, 기현, 원호, 랩퍼 아이엠, 형원


몬스타엑스는 지난 12월 케이블채널 Mnet ‘노머시’로 미션전쟁을 치룬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의 최종 7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화보, OST 및 각종 피쳐링 작업을 섭렵하며 급이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아왔다. 몬스타엑스는 14일로 데뷔를 확정하고, 13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쇼케이스를 동시에 개최하며 케이블채널 Mnet ‘노머시(NO. MERCY)’ 이후 6개월간에 걸친 프로모션을 마무리 한다.


한편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 등 7인 멤버로 구성된 몬스타엑스는 13일 오후 8시 롯테카드 아트센터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고, 14일 첫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의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