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제11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디자이너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2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제일모직]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제일모직이 제 11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SFDF는 지난 2005년 제일모직이 설립, 매년 진행하고 있는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이다. 지난 10년간 정욱준, 최유돈, 계한희, 박종우 등 17팀의 디자이너를 배출했다.

SFDF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주목 받는 한국디자이너를 발굴 ∙ 후원하여 한국패션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수상자에게는 디자인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만 달러와 제일모직의 네트워크와 인력을 활용한 국내∙외 홍보 등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이 제공된다.

제 11회 SFDF 디자이너 지원은 다음달 6월 22일까지 지원서 및 포트폴리오를 SFDF 사무국 이메일(sfdf@samsung.com) 또는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디자이너로 론칭 5년 이하의 독자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연령·학력에 따른 지원제한은 없다.

전형은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진행되며, SFDF 사무국을 비롯해 국내∙외 패션 자문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