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영단기의 토익 기본서는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토익 기본서 부문에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막강한 1위 학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영단기 토익 기본서는 영단기의 스타강사진 3인방 RC 정재현, LC 유수연, VOCA 김성은 강사가 직접 집필한 것으로, 토익 기본기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빈출 기본 표현을 통한 유형정리, 전략적 문제 풀이법 제시, 저자 직강 온라인 강의 등을 통해 토익을 어렵게 느끼는 초보 수험생이 쉬운 방법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잡을 수 있도록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토익 난이도나 유형 등을 확실히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신 토익 트렌드를 완벽 반영했다. 아울러 지난 달에 출간된 영단기 입문서도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2015년 5월 3째주 국어 외국어 사전 주별 베스트)를 차지하며, 영단기 교재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대세임을 입증해냈다.
한편 토익 LC 기본서 신규 강좌 오픈 기념 빅 이벤트는 오는 27일(수)까지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유수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신규 강좌는 수험생들이 더욱 빠르게 단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기존 토익 LC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학습 전략을 제시하며, 기본과 실전 모두를 잡을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영단기 신규 강좌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 기본서는 토익을 어려워하는 수험생이나 단기간에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 등 모든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재다.”라며 “또한 교재에 맞는 새로운 신규 강좌는 기존 토익 강의와는 다른 새로운 학습전략을 제시해 고득점으로 갈 수 있는 비법을 확실하게 알려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