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 비활성를 시작으로 오전 6시에 게임 실행을 중단했다.
라이엇게임즈는 롤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패치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PBE 서버에 공개된 신규 챔피언 에코가 등장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챔피언 세주아니는 스킬 범위 축소로 너프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 Z 드라이브 공진(패시브) : 에코가 상대 챔피언을 타격할 때마나 스택이 쌓이며 세번째 공격에 추가 데미지와 함께 상대를 둔화 상태로 만든다. 반면 에코 자신은 추가 이동 속도를 얻는다.
- Timewinder(Q) : 논타겟팅 스킬로 에코가 무기를 직선 방향으로 던져서 돌아오는 스킬이다. 아리의 Q스킬과 마찬가지로 두번까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특히 상대를 최대 사거리 지점에서 맞출 경우 둔화상태로 만든다.
- 평행 시간 교차(W) : 일정한 범위의 역장을 생성해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 역장 내에 에코와 상대가 함께 있을 경우 상대를 기절시키고 에코는 보호막을 얻는다.
- 시간 도약(E) : 지정 방향을 향해 일정 구간 이동하는 스킬.
- 시공간 붕괴(R) : 기존 챔피언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유형의 궁극기로 시간을 되돌리는 스킬이다. 스킬 사용시 에코는 무적의 상태로 환영으로 변신하여 원하는 곳에서 광역 데미지를 입힌다.
롤점검,5.10 패치내용 신규 챔피언 에코 등장?.."세주아니 스킬 너프 가능성"..리그오브레전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