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모바일로 항공권과 호텔 등 여행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옥션은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옥션 여행 모바일 서비스 오픈! 옥션여행 모바일 되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1만 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여행상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20%(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옥션여행 모바일 서비스’는 기존에 PC화면과 동일하게 보여졌던 상품 안내 및 페이지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옥션 모바일 홈페이지의 여행 카테고리에서 국내숙박·해외호텔·항공권 등 원하는 여행항목을 선택한 뒤 출발지역과 여행날짜 등 항목별 상세조건을 기입하면 최적의 상품을 소개한다. 여행 특가상품을 찾을 때에는 e쿠폰 내 여행 카테고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옥션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이용 꿀 팁 확인’ 팝업창을 확인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아이스크림 e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으로 편의점 등에서 해당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여행상품 예약 때 20% 할인(최대 1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14일까지는 항공권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17일부터 23일까지는 해외여행, 24일부터 30일까지는 국내숙박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 이벤트에는 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