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17일(수)부터 24일(수)까지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편으로 배달되는 ‘포장된 반의 거대 망치’로 ‘신기루 섬’에 있는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를 부수면 ‘밭으로 4호 소환 주문서’ 등의 차량 탈것과 ‘날렵한 신기루 곰’ 등의 동물 탈것,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속옷 등 74개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 중 한 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당 하루 한 시간 동안 참여가 가능하며 ‘포장된 반의 거대 망치’는 최초 접속 캐릭터에 지급된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는 게임에서 수확한 농산물을 추첨을 통해 실제 농산물로 배송해 주는 ‘삼시네끼-아키편’ 이벤트와 일일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봄 축제 기념주화’로 여러 가구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하얀 숲의 유령 결혼식’도 진행 중이다.
김정하 사업실장은 “상자 부수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즐거운 6월을 보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규 탈 것 ‘푸른번개’를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아키에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