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삼국지 소재의 전략 SNG ‘나를 따르라’는 성과 영지를 건설하고 장수, 무기,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강력한 군단을 형성해 성을 방어하거나 상대방의 영지를 약탈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나를 따르라’는 지난 4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매출 10~2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6월 말 ‘나를 따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신규 길드전과 무장, 장비 진급 시스템, 시나리오 전투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인기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나를 따르라’는 게릴라 이벤트를 열고, 17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허수아비’, ‘태극패’, ‘마노팔찌’ 등 수련용 아이템을 선물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나를 따르라’에 열렬한 성원을 보내 주신 덕분에 150만 다운로드라는 의미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오랫동안 함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조만간 공개될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를 따르라’의 게임 소개 및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llowme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