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부교육지원청, ‘모두가 행복한 희망 북부교육’을 노래하다!

  • 「모두가 행복한 희망 북부교육」 홍보 동영상 제작 보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천)은 북부교육의 특성을 반영한 중점교육 추진방향을 「북부 3희망 교육」으로 정하고, 교육공동체와 함께하기 위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동영상은 「모두가 행복한 희망 북부교육」을 만들기 위해 북부교육지원청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배움이 즐거운 교실’, ‘안전하고 따뜻한 학교’, ‘현장 중심의 청렴한 소통 행정’의 「북부 3희망 교육」을 중심으로 10개의 역점 추진사업에 대한 홍보를 주요내용으로 하고 있다.

또한 홍보 동영상 제작을 위한 TF팀에는 관내 학교 교원들과 장학사, 일반직 등이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시각에서 북부교육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동영상 제작에 주력할 수 있었다.

김영천 교육장은 ‘북부교육이 이루어 내고 있는 놀라운 성과에도 불구하고 학부모와 지역사회의 교육가족들과 함께 공유할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짧은 동영상을 통해서나마 북부교육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한 가족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모두가 행복한 희망 북부교육」홍보 동영상은 인천시북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bukbu.ice.go.kr/) 의 메인화면이나, 북부교육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