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지난 4월 봄 정기세일과 같이 ‘Lovely Sale’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의 삶을 더 사랑스럽게 한다는 롯데백화점의 슬로건 Lovely Life를 토대로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세일은 15년도 매장 개편 및 무료 감사품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아웃도어와 해외명품 등 인기 상품군의 릴레이 대형행사 진행을 통해 고객에게 파격적인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세일 기간 중 우천 시 또는 33도 이상 폭염 시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 중 DM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 각각 누드우산 및 쿨머플러 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세일 첫 3일과 마지막 3일에는 지하2층 사은행사장에서 당일 백화점 방문고객 각 선착순 800명과 2,400명에게 ‘허니레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7월 3일부터 7일까지는 총물량 20억 규모의 경인상권 최대 물량 해외명품 대전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여름철 자외선 차단 관련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반영하여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1층 화장품 각 20/4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또한 여름철에 모피를 미리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실속파 고객과 신규아파트 입주고객들을 위해 모피, 가전, 가구 등 고액상품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10/15/25/50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정기세일을 맞이하여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브랜드에서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을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는 특별 기획으로 ‘세일과 함께하는 가격 찬스 Good Price 10’을 기획해 벨트, 솔더백 등 패션 소품뿐 아니라 샌들 및 쿨정장 등 여름 필수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선글라스 초특가 대전과 수영복 초특가 대전 등 다양한 행사와 사은행사로 고객몰이에 나선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준비한 다양한 쇼핑찬스를 이용한다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