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이슈’는 뷰티, 라이프, 헬스, 푸드 등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쇼 미 더 이슈’는 지난 26일 방송에서 리르 립매니큐어를 손톱에 바르는 매니큐어처럼 쉽게 지워지지 않는 신개념 립픽서로 소개했다. 방송 이후 젊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고, 판매량도 상승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르 립매니큐어는 물과 땀에 강한 12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립스틱이다. 선명한 컬러 발색과 코팅으로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 식사를 하고 나서나 화장을 한 지 수 시간이 지나면 립스틱은 꼭 한 번씩 수정해줘야 하는 것이 정석이다. 하지만 리르 립매니큐어를 사용하면 번짐과 지워짐 걱정을 덜 수 있다. 더불어 묻어나지 않는 코팅 기술을 적용해 옷과 컵, 머리카락 등에 립스틱이 묻지 않아 편리하다.
립매니큐어는 △웜 피치 △버진 오렌지 △딥 플럼 △리치 라즈베리 △뮤즈 레드 △쉬폰 코랄 △핑크 핑크 △브릭레드 △와인버건디 △핑크브라운의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고, 의상과 헤어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각 색상마다 리르 코스메틱의 애나멜 탑코트를 바르면 발색이 더욱 선명해지고, 광택감이 더해지면서 더욱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살구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E, 로즈힙열매오일 등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의 부담감을 최소화시켰다.
리르 코스메틱 관계자는 “’쇼미더이슈’에서 자사의 제품이 소개되면서 립매니큐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화장이 쉽게 번지고 지워지는 요즘 같은 여름철에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립매니큐어의 필요성을 대변하는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올 여름에는 리르 립매니큐어로 지워지지 않는 매력적인 입술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