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코리아CC가 운영하는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 일본 고베 아와지가 골프와 일본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있는 가족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아와지리조트는 18홀 코스와 온천, 실내외 수영장, 노래방, 가라오케, 바, 스크린골프, 일식당, 한식당 등을 갖췄다. 골프를 하지 않는 사람은 아와지 섬안의 오오츠카 미술관과 우즈시오, 나오시마의 지중 미술관 및 오시카·교토 등지로 관광을 할 수 있다. 2박3일 상품은 20만∼32만원, 3박4일은 28만∼44만원이다. 항공권 가격은 별도다. ☎1588-1031
◆골프존유통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은 스크린골프를 하면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유소연 프로와 함께 하는 풍선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벌인다. 골프존 회원은 누구나 전국 골프존 시스템에서 용평버치힐CC나 양산CC를 선택해 로그인, ‘골핑’을 스페셜 친구로 등록한 후 ‘풍선 이벤트’가 있는 홀에서 풍선을 맞히면 된다. 성공하면 선물상자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여성 풀세트 클럽, 남성용 드라이버, 골프백, 32인치 TV, GDR 이용권, 골핑 할인쿠폰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라온레저개발은 손광섭(38) 전무를 총괄사장으로 임명했다. 손 신임 총괄사장은 2006년 라온건설에 입사, 라온랜드 본부장 등을 거쳤다. 라온레저개발은 제주 한림읍 일대에 라온골프클럽, 호텔라온제주, 라온더마파크, 라온목장 등의 레저·휴양 시설을 운영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