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 될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연출 노상훈 김진원) 5화에서는 이천희가 정체불명의 남자와 격렬한 격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 될 예정이다.
극 중 이천희는 이론은 완벽하지만 현장 경험은 많이 부족한 특범팀의 엘리트 팀장 강은혁으로 변신 첫 등장부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6일) ‘너를 기억해’ 채널고정 포인트는 이천희의 맨손 액션. 이천희는 복면을 쓴 정체불명의 남자와 맨 손 액션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천희는 액션 합을 맞추기 위해서 촬영 전 액션스쿨에서 연습에 연습을 거쳤다. 리허설 때도 상대배우와 연기 합을 맞추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던 이천희의 진지한 모습에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또한 두 사람의 연기에 집중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진지함, 카리스마, 코믹한 모습까지 넘나 드는 맹활약을 펼치며 극의 재미를 이끌어내고 있는 이천희의 모습에 그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더 선보일지 살펴보는 것도 시청 포인트 중 하나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베일에 싸인 과거의 진실과 묻어뒀던 기억,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에 다가가다 사랑에 빠지는 수사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