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는 이러한 열띤 경쟁률에 대해 지역민의 높은 관심도와 타사와 차별되는 ‘울산 온양 일동미라주 더 스타’만의 우수한 특장점이 반영되어 빚어진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특히 ‘울산 온양 일동 미라주 더 스타’의 현장은 울산 온양 내에서도 시가화 예정지에 위치하여 미래가치 물론 교통, 생활, 교육여건 또한 우수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온양은 울산광역시와 부산광역시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편리한 울산의 도심생활과 부산의 우수한 문화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온산 국가산업단지, 울산공업단지, 정관 산업단지 등 동남권산업단지와 인접하여 그 배후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울산 온양 일동미라주 더 스타’현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대안리 505-8번지 일원으로 현장에서 온양IC와 3.5km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여 부산~울산간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한 위치이다. 또한 동해남부선 남창역이 약 800m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열차 이용 시 부산까지 약 30분대에 도착 가능하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7/06/20150706113125197384.jpg)
[온양일동미라주]
교육 여건 또한 양호하다. 온양초교, 남창중, 남창고교가 인접하고, 기존의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이 형성되어 있어 아이 키우기에도 부담 없는 교육환경을 형성 하고 있다.
‘울산 온양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살기 좋은 입지뿐만 아니라, 인근의 타 아파트와도 차별화 되는 소비자 중심 공간특화 설계로 실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본적으로 풍부한 일조량과 통풍을 강조한 남향 위주 배치 및 4-BAY 설계로 개방감이 남다르며 59㎡A / 73㎡B / 84㎡C 타입 구성으로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선보인다.
또한 전세대에 개방형 테라스를 시공함으로써 인근 타 아파트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독자적인 특화 공간을 내세우고 있다. 그 밖에도 기존의 주차장 보다 20cm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대형차량 및 초보 운전자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는 광폭 주차장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풍성한 조경을 비롯하여 어린이 공원, 입주민 운동시설 등을 설치하여 친환경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로는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등이 배치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2-996-000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