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킹덤 N120은 매립에 필요한 트립 컴퓨터 시스템을 지원해 대부분의 차량과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차량을 재시동할 때 발생하는 내비게이션 재부팅 현상을 방지해 정차 혹은 주유 후에도 바로 드라이빙을 이어나갈 수 있다.
이 제품은 나브킹덤 리얼 3D지도를 기반으로 실측 고도값이 반영된 도로는 물론 주변 시설물, 자연환경까지 실제와 동일하게 대한민국 전역을 가장 생생하게 구현한다.
지도는 27GB 이상 업계 최대 지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실 그대로의 지도를 표현하고, 듀얼 코어 CPU·1GB RAM을 적용, 대용량의 3D지도를 안정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경로 상에서 사용자 설정 항목을 모두 안내하는 통합 턴 리스트를 제공해 좀 더 안전한 드라이브를 돕는다. 통합 턴 리스트에서 표시한 턴 안내 정보, 주행도로 정보 등은 음성으로도 안내한다.
경로탐색은 4가지 옵션(추천·무료·에코·사용자 지정 경로)이 제공되며 실시간교통정보(TPEG)를 기본으로 탑재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한편 나브킹덤 N120은 지도에 현실감을 한층 높일 '항공지도(Air Map)'를 추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