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아침도시는 ▲공간 개방감을 확보한 4Bay 구조로 설계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지상에 차 없는 안전단지 조성 ▲넉넉한 주차공간 및 주차관제시스템 ▲에너지 절약시스템 및 홈 네트워크 APP 구축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의 삶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남향으로 세대를 배치해 충분한 일조량을 즐길 수 있고 통풍으로 인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게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2.4m의 넉넉한 주차공간은 주차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요소다. 또 입차 시 도착 알림 기능으로 단지 내 편의 및 보안을 극대화했다. 신원아침도시는 법호산 둘레길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 있어 언제든지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단지 내에선 어린이 놀이터, 휴게공간, 피트니스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어 건강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다.
63m² A형(49세대)의 경우 공간의 한계를 넘은 수납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확장형 구조로 설계됐다. 63m² B형(73세대)은 타워형 구조로 조망도를 두 배로 높인 멀티조망이 특징이다. 69m²(18세대)형은 나만의 공간을 위한 알파룸 설계로 개방감과 환기성 위에 우수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구조다. 72m²(40세대)형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자녀와 함께 공간을 공유하고 싶은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인 구조다.
남죽전마북신원아침도시는 오는 7월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신원종합개발㈜가 시행 시공하는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남죽전신원아침도시.com/ 확인 할 수 있으며 분양 상담은 전화(1599-1150)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