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여름은 '핫'해도 키자니아는 '쿨'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9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키자니아 서울, 얼음 쌓기, 얼음으로 그림그리기 등 여름 방학 이벤트 선봬

[사진=키자니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올 여름, 무더위와 학업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얼음을 이용해 과학적 원리를 배우고 예술적 감성도 깨울 수 있는 ‘아이스 크러쉬(Ice Crush)’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미끄러운 얼음을 붙이는 마법의 가루를 찾아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높은 얼음 탑을 쌓으면 승리하는 ‘얼음 높이 쌓기’와 차갑고 투명한 얼음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이스 페인팅’ 등의 특별 체험이 진행된다.

또 방문고객을 위한 쿨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자니아 MD샵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포함해 키자니아 서울의 인근 레스토랑 및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600만원 상당의 경품 응모권이 포함된 ‘아이스 쿠폰북’을 제공한다.

파크 방문 고객들에게 특정한 시간 대에 아이스 워터를 무료로 나눠주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하는 한편 체험이 불가능한 영유아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전담 수퍼바이저가 돌봐주는 ‘동생 돌봄이 서비스’를 선보인다.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3층 우르바노 하우스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동생 돌봄이 서비스는 유아교육전문 수퍼바이저가 상주하며 책 읽어주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유아들도 소방관, 승무원, 경찰관 등의 체험유니폼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서비스도 파크에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방학에만 만날 수 있는 극한 체험활동, ‘익스트림 클라이밍’이 7월 20일부터 운영된다.

안전을 위해 운동화를 꼭 착용해야 하며 운동화 미착용 고객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운동화 렌털 서비스도 2층 멤버십 데스크에서 운영한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 센터(1544-51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