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7/15/20150715152740211844.jpg)
[사진=시우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엑소 시우민이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상의탈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시우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 나의 목표 창민형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강창민은 상의를 탈의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최강창민은 미소년 외모와는 달리 완벽한 식스팩 복근으로 근육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유노윤호의 입대를 앞두고 동방신기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0일 스페셜 앨범 'RISE AS GOD'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가 오랜시간 동안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이다.
최강창민은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촬영이 끝나면 의경으로 입대하게 된다.
한편,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발표 소식에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진짜 끝까지 팬들을 위해주었네요. 활동은 못하지만 이게 어디에요! 정말 고맙습니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대형선물 감사해 동방신기 사랑해" "입대하기 전에 팬들에게 선물 주는 것 같아 좋네요,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흥해라" "이건 동방신기의 선물이죠! 오빠들 고마워요!!!! 너무너무 행복하다. 진짜"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