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PD, 김효정 아나운서 = 오늘 날씨 태풍 '낭카' 영향권 오후부터 벗어나 동해안 남해안 흐리고 강풍 주의, 오늘 날씨 주말 날씨 전국 맑고 더워 "나들이하기 좋아요", 오늘 태풍 '낭카' 영향권 벗어나 동해안 흐리고 비 '강풍 주의', 오늘 날씨 전국 가끔 구름많고 더워 동해안 흐리고 비, 오늘 태풍 '낭카' 영향 벗어나 주말 전국 맑고 더워
[영상 내용]
토요일인 오늘까지는 동해안 지방을 중심으로 태풍 낭카의 간접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비보다는 강한 바람에 대비하셔야겠는데요. 오늘 오후부터는 동해안도 태풍에서 완전히 벗어나 전국이 덥겠습니다. 이번 주말은 전국 하늘에 구름만 간간히 끼면서 야외활동 하시기 좋겠는데요.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8도에서 22도, 낮 최고기온은 23도에서 31도로 평년과 비슷하게 더울 전망이고요.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보통’ 단계가 예상됩니다.
일요일 역시 전국에 구름이 많고 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일요일 아침 최저기온은 19도에서 23도, 낮 최고기온은 24도에서 31도로 한낮에는 덥겠습니다.
다음주 초반에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비 소식이 있는데요. 월요일과 화요일은 충청 이남에 비가 올 전망이고, 그 밖의 날은 간간히 구름만 많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