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박스’는 24일부터 매점에서 콤보 메뉴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박스로, 메가박스 쿠폰북과 함께 총 8가지 경품 중 하나가 추가 증정된다.
추가 경품에는 △아이패드 에어(1명), △애플워치(5명), △립톤 아이스티 1년 제공권(10명)부터 보다 편한 영화 관람을 위한 슬리퍼와 에어방석,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 영화관람권, 콤보 이용권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매점 이용객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메가박스에서 판매 중인 롯데칠성음료의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는 상큼 달콤한 망고와 패션프루트를 섞은 홍차 음료로 열대과일의 이색적인 맛을 선사한다.
메가박스 오문준 부사장은 “성수기 극장을 찾는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메가박스의 다양한 매점 메뉴도 이용하고 특별한 행운의 기쁨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와 립톤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25여 개 지점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치킨앤칩스, 커리 부어스트, S-포테이토 등 이색 메뉴는 물론 숀더쉽 콤보 등 개봉작 특별 콤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