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매점 매뉴 즐기면 꽝 없는 시크릿박스 선착순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3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메가박스]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여름 성수기 영화관 이용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점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

’시크릿박스’는 24일부터 매점에서 콤보 메뉴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박스로, 메가박스 쿠폰북과 함께 총 8가지 경품 중 하나가 추가 증정된다.

추가 경품에는 △아이패드 에어(1명), △애플워치(5명), △립톤 아이스티 1년 제공권(10명)부터 보다 편한 영화 관람을 위한 슬리퍼와 에어방석,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 영화관람권, 콤보 이용권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매점 이용객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메가박스에서 판매 중인 롯데칠성음료의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는 상큼 달콤한 망고와 패션프루트를 섞은 홍차 음료로 열대과일의 이색적인 맛을 선사한다.

기본으로 포함된 쿠폰북은 영화 7000원 관람권 및 콤보 2000원 할인권 각 3장으로 구성, 영화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메가박스 오문준 부사장은 “성수기 극장을 찾는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메가박스의 다양한 매점 메뉴도 이용하고 특별한 행운의 기쁨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와 립톤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25여 개 지점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치킨앤칩스, 커리 부어스트, S-포테이토 등 이색 메뉴는 물론 숀더쉽 콤보 등 개봉작 특별 콤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