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그동안 독서기록장 작성을 어려워하던 독서마라톤 어린이 참여자들에게 독서감상문 작성법 특강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에는 “우리 들꽃과 우리 물고기”라는 주제로 이상권 아동작가와의 만남과 다음달중 가족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행사가 진행 된다.
천체망원경 관측 등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책과 함께 하는 다문화 이야기”를 주제로 한 여름독서교실은 세계의 전래동화와 다문화 관련도서로 다양한 독후활동 그리고 파주시 다문화가족센터 소속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외국전통놀이와 다문화 인식개선 교육이 함께 진행 된다.
또한 중앙도서관 독서동아리와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책 만들기 북아트‘, 팝업을 이용한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밥로스의 유화그리기 체험 및 작품만들기‘등 다양한 방학특강도 준비했다.
박노성 중앙도서관장은 “도서관에서 준비한 가족 여름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멋진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도서관(940-5661)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pajulib.or.kr/jali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