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신규 캐릭터 추가, 이벤트 던전, 신규 동료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신규 여자 영웅 캐릭터 ‘미스틱 파이터’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동양적인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며, 화려한 스킬과 빠른 공격을 하는 격투가 직업이다.
‘미스틱 파이터’ 추가에 따라, 전용 무기 100종 및 방어구 42종이 추가됐으며, 해당 캐릭터로 게임 진행 시 전용 장비만 드랍돼 보다 쉽게 장비를 갖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주년 기념 던전인 ‘이모텔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이 던전은 쉬움/보통/어려움 난이도 중 하나를 택해 하루에 10회만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신규 동료 ‘캡틴 더스틴’을 획득 할 수 있다.
‘캡틴 더스틴’은 빙속성 탄환 혼합형 동료로, 검과 총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을 자랑한다.
이밖에, 장비 및 동료 인벤토리가 기존 200칸에서 250칸으로 확장됐으며, 랭킹 산정 방식이 기존 최고 점수에서 누적 점수 기준으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27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공식 유투브(http://youtu.be/A2xCfqtne3Y)를 통해 스타들의 ‘강철의기사’ 1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영상을 보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보석 2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분 22초 분량으로, 가수 임창정과 개그맨 유세윤, 개그맨 정성호, 가수 김창렬이 전하는 축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더불어,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최초 접속 시 ‘6성 동료 소환권’과 ‘5성 동료 소환권’, ‘5성 영웅 무기’, ‘5성 영웅 방어구’, ‘4성 동료 소환권’, ‘20만 골드’, ‘활력 200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일자에 따라 ‘활력’ 및 ‘골드’, ‘6성 마스터 동료장비 소환권’, ‘6성 전쟁의 여신’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끝으로, 해당 기간 동안 ‘군단의 역습’ 보상이 100% 증가되며, 기간 내 초대한 친구 숫자가 3명, 5명, 10명이 될 경우 각각 ‘1만5000 골드’, ‘보석 30개’, ‘6성 수호기사 할라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훈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PM은 “유저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강철의기사’가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라며,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꼭 게임에 접속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